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!

보예 블로그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.

최근 이 사 준비와 코로나로 인해

블로그를 잠시 쉬었어요 ㅠㅠ

밖에 나가기 조심스러운 요즘

저는 집에 홈 카페를 만들기로 했답니다 ㅋㅋㅋ

 

 

 

 

베란다를 홈 카페로 어떻게 꾸며나갈까?

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ㅋㅋㅋ

조명, 블라인드, 바닥 타일 하나하나 인테리어 가게에서 직접 골랐어요!

기존에 있던 건조대는 철거하고 필름지 작업도 한 상태입니다!

 

 

 

물백묵으로 창문에 끄적끄적

집에서 할 수 있는 메뉴들을 총집합시켜 봤어용!

 

 

점점 하나씩 채워지는 보예 홈 카페ㅎㅎㅎ

꽃 하나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!

선반, 테이블, 수납 벤치 모두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답니다.

내 돈 내산!

*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말씀해 주세요 히히!

 

 

 

 

짜잔!

보예 카페 전체 모습입니다!

저는 출근 전과 후를 여기서 보낸답니다ㅋㅋㅋ

아! 그리고 큰맘 먹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구매했는데

맛이 왜 이리 밍밍할까요 ㅠㅠ

 

 

 

와우! 정말 열심히 먹은 나...☆

저는 여기서 꼭 음악을 듣는데

입시 이후로 듣지도 않다가 다시 Norah Jones에 빠져버렸어요 꺅!

Norah Jones 곡 모두 모두 꼭 들어보세요!

 

 

 

그리고 제 홈 카페에 이 멍뭉씨가 빠질 수 없쥬?

연두 씨가 방문해 주었어요 ㅋㅋㅋ

1일 1연두 ㅠㅠ

 

 

 

연두 누나야가 샌드위치 기계를 선물해 줬어요!

기계치의 샌드위치 도전! ㅋㅋㅋ

딸기잼을 넣어주니까 진짜 달고 맛있었어요!

또 먹고 싶네요 ㅠㅠ

저는 홈 카페 덕분에

소소한 힐링을 하고 있답니다:-)

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

하루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길 바라요♡

 

 

오늘도 보람차고 예쁜 하루!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